주문결제

본문 바로가기
주문결제
FAQ 검색
FAQ 검색

주문결제 목록

  1. Q

    무통장 입금 후 주문 취소했을 경우 환불과정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상품 발송전에는 바로 취소가 되며, 상품 발송후 에는 반품이 완료된 후에 환불처리 됩니다.

  2. Q

    결제수단은 어떤 게 있나요?

    A

    무통장입금과 신용카드 결제만 지원됩니다.

  3. Q

    무통장 입금 가능한 계좌가 한군데뿐인가요?

    A

    현재 기업은행 계좌만 입금 가능합니다.

  4. Q

   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 취소했는데, 언제 환불되나요?

    A

    당일결제 후 취소한 경우 바로 승인이 취소되며,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지만 주문취소 후 4일~5일정도 (토/공휴일 제외)가 소요됩니다.

  5. Q

   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어요.

    A

   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은 장바구니에 담은 후 3일이 지나면 사라집니다.

  6. Q

    무통장입금 입금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? 

    A

    입금기한 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 건은 7일이 지나면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.

공지사항

  • 게시물이 없습니다.

고객센터

053-311-1558

평일: AM 10:00 ~ PM 05:00
점심: AM12:00 ~ PM 01:00
토/일요일,공휴일 휴무

FAQ 1:1 문의
회사명. 데이로즈 주소. 대구 북구 대천로7길 6 1층 (읍내동)
사업자 등록번호. 530-30-00828 사업자확인 대표. 김정희 개인정보 보호책임자. 김정희
전화. 053-311-1558 Copyright © 2001-2019 데이로즈. All Rights Reserved.
NHN KCP 구매안전서비스

오늘 본 상품

없음